Ȩư
ΰ
 
 
 
 
Home 회사소개 Q&A
 

공회전 제한 장치를 많이 사용하신 다하여도 전혀 문제가 발생하진 않습니다.


시동을 켰다가 껐다가 해도 배터리의 영향을 받는것은 극히 미세하게 작용합니다.  


 배터리의 보호 안심 보험용으로 11V 미만에서나 영상 5℃ 미만에서는 동작이 되지 않도록 제작 되어 있습니다.


 에코세이빙 제품은 상시 전원에서 전원을 쓰는 전력이 거의 없어서 안전하시고,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전력 ( 오디오, 에어컨


 , 라이트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이 소비될때의 같은 원리로 충전되므로 배터리 교환 주기가  3년이라면 2년 10개월 정도


 의 미세한 사용 주기 차이만을 보이고 있을 뿐입니다. 


 예를들어 택시 운영하시는 분들이 1년 6개월만에 배터리 주기가 있다고 하셨는데 그분들이 사용하신 결과표에도 몇일 정도의


 차이만 있었을 뿐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 다고 하십니다.
 
 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사용자 설명서나 장착 확인서에도 보시듯이 ( 공지 사항에서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)


 배터리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도 5분이상 엔진 정지 상태로 있지 아니하며 사용하시다가 보면 대기 시간이 5분 이상 되는


 경우가 거의 없습니다. ( 운행중 정지 상태는 거의 1~2분에 이루어져 있습니다 )또한 배터리의 상태가 좋지 않으실 경우에는


 미리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별 다른 이상이나 어려움 없이 소비자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.


 지식 사이트에 문의 하셔도 제품과 의 상관관계가 별로 없음을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.


 배터리에 취약점은 블랙박스 상시 전원 연결이나 겨울철에 가장 취약하며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에서 오래도록 방치 하셨다가


 다시 재 부팅으로 배터리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배터리 용량이 한번 방전시 80% 이상 떨어지므로 ( 방치 시간과 관계 )


 만 조심하신다면 ( 조금 줄여서 사용 하면 됨 ) 무리 없이 사용 가능 하시고 사용자 설명서에 자세한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.
 
 에코세이빙으로 인해 배터리에 무리가 가는 영향은 없으며 극한 상황은 고객님들 조금만 관리하시면 발생하지 않습니다.